똑생 이용 후기

다른 후기도 보기

빚이 마음의 족쇄였는데, 희망을 꿈꾸게 되었어요. 사람같이 살게 되었습니다.

명확하고 상세한 안내친절한 응대부담없는 월 분납비대면 상담편리한 채팅상담합리적인 수임료

○○

40대 / 여성 / 경남 창원 / 서비스직


똑생의 만족도를 점수로 알려주세요 (5점 만점)

법원결정 자료보기

똑생의 만족스러운 점은 무엇인가요?

  • 일단 비대면이라 그런가 했는데 모르는것도 차근차근 알려주셨어요
  • 준비할 서류도 잘 대비하겠끔 목록도 주시고 그대로 준비하면 되는데 상황이 그렇다보니 다른방법으로 제시도 해주시고 꼼꼼하셨어요
  • 카톡으로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고 좋았습니다
  • 수임료도 괜찮고 분할납부라 부담이 되지않았어요
  • 아직 인가전이지만 너무 애써주셔서 개시까지 났어요 상황이 점점 안좋았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잘알려주셨고 포기하지 않게 도와주셨어요 저의 상황에 대한변제계획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똑생을 이용하신 소감을 들려주세요

<개인회생을 결심하게된 계기>

처음 대출을 조금씩 내다가 월급으로 갚고 소비가 늘더니 씀씀이가 커지더니 무분별하게 대출을 냈었고 갑자기 상황이 좋지 않게 되었어요


그런데다가 부모님 나이도 있으신데 건강도 안 좋아지시고 동생도 상황이 어려워져서 제가 부모님을 돌볼 수 밖에 없었어요


눈덩이처럼 불어난 빚에 제 자신을 탓하다가 가족을 돌봐야 하는책임감과 더이상 빚으로 인해 헛되게 살지말자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개인회생을 결심했고 똑생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청 후 삶의 변화>

빚이 마음의 족쇄였고 난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이구나 생각했는데 신청후 살고자 하는 희망을 꿈꾸게 되었어요


우울증 같은 마음들은 사라졌어요 조금씩 불안한 마음이 사라지고 정말 사람같이 살아지게 되더라고요


그러나 항상 미안한 마음은 있습니다 거의 생명을 살려서 삶을 다시금 회복시키고 사회로 다시 발돋움 하게 해줬다고 생각하고 감사히 여기며 살고있습니다


<똑생 서비스 경험>

일단 비대면이라서 저같이 말도 잘못하고 이해도 못하는데 카톡으로 알기쉽게 설명해주시고

비대면이면 대충하지 않을까 그게 아니더라고 자료수집 관련에서 목록으로 보내주시고

상황에 대해 상세하게 짚어줘요


꼼꼼하게 봐주세요 상황이 어렵다보니 보정에서 막히는 부분도 자세하게 가르쳐주셨어요

답변도 빠르게해주시고 아마 저같이 힘든 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변호해주신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변호사 수임료에 대한것도 부담이 있었어요

가진것이 없다보니 그것 또한 힘들더라고요

그런데 저의 재정에 맞는 수임료와 분할납부로 부담감 또한 줄어들게 되더라고요

이런 조건과 관리에서 만족감은 최상이었습니다

처음 만나는 똑똑한 개인회생

똑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