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생 이용 후기

다른 후기도 보기

'왜 개인회생을 똑생에서 안하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했어요

합리적인 수임료정확한 AI진단맞춤형 사건진행빠르고 친절한 상담편리한 시스템

○○

20대 / 남성 / 안성 / 운수업


똑생의 만족도를 점수로 알려주세요 (5점 만점)

법원결정 자료보기

똑생의 만족스러운 점은 무엇인가요?

  • 빠른 업무처리
  • 빠른 업무처리

똑생을 이용하신 소감을 들려주세요

<개인회생을 결심하게된 계기>

코인선물, 해외주식으로 투자를 계속 하다보니 따서 갚는다는 마인드 (갭투자)를 했었음


초중반엔 괜찮은 수익률을 봤었어서

어느정도 수익률을 보면 갚고, 잃으면 다시

대출하기를 몇번 반복 했었음


그러다가 점점 수익률이 저조해져서

대출은 신용대출, 2금융, 3금융권 대출까지 손을 대버림

결국 늘어나는 이자와 빚독촉, 상환일을 본인이 감당하기 어려워져서 결국 개인회생을 진행하게 됨


<신청 후 삶의 변화>

첫번째로 이자와 빚독촉 연락이 안온다는거


대출중에 원리금 균등 분할도 있었어서

매달 상환해야되는 금액 + 다른 대출 이자로

급여만으론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정도로

채무상환에 부담이 있었음


개인회생을 신청하고 나서 이자, 불법추심 연락이 오지 않아서

채무에 관한 스트레스가 한결 줄어들었음


거기다가 원금탕감(빚) 까지 기대 할 수 있다는게 상당한 메리트 였음


<똑생 서비스 경험>

일단 개인회생 서비스가 3단계로(스탠다드 등등) 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서비스를 신청하는 개인이 자기 상황에 따라서

원하는 맞춤 서비스를 선택할수 있다는게 좋았음


다른 법무법인들은 가격만 높게 부르고

해주는것도 별반 차이가 없었는데


똑생 개인회생 서비스는 서비스 별로 차등가격제를 3단계로 나누어서 운영하여

개인이 원하는 서비스와 가격을 고르게 하는 차별화된 전략과

Ai를 이용한 질의응답 기능으로 다른 법무법인들이 많이 비교가 될정도로

왜 개인회생은 똑생에서 안하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음

처음 만나는 똑똑한 개인회생

똑생